Scroll to top
© 2020, Startuprecipe theme by Rssow
Share

스페이스 살림 「상설매장 및 전시판매형 오피스」 입주자 모집 공고

스페이스 살림 「상설매장 및 전시판매형 오피스」 입주자 모집 공고
스페이스 살림에서 아래와 같이 「상설매장 및 전시판매형 오피스」 입주자를 모집합니다.
2021년 02월 01일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
신청방법 및 대상
신청기간
2021.02.01 (월) 00:00 ~ 2021.02.17 (수) 18:00 까지
신청방법
온라인 접수 : (바로가기)
* 서울시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 ‘상설매장 및 전시판매형 오피스 입주자 모집공고’ 게시글 > 신청바로가기 클릭
신청대상
– 상설매장 입주신청 : 창업 7년 미만 여성 기업
– 전시판매형 오피스 입주신청 : 창업 7년 미만 기업 및 예비창업자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서울특별시여성가족재단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서류
입주신청서(신청페이지에서 작성)
사업계획서(자유양식)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
1차 서류심사 : 사업계획서 심사
2차 발표심사 : 서류심사 합격자 대상 대면심사
개요
모집규모 및 위치
– 상설매장 : 스페이스 살림 1층, 1개소
– 전시판매형 오피스 : 스페이스 살림 B2층 1개소 (대방역 방면)
* 스페이스 살림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로 10 (대방동)
입주기간
– 1년(최대 2년)
사용료
– 약 7,191원/㎡(월, 부가세 포함)
※ 상세내용 공고문 참조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
스페이스 살림 공용공간 사용 우선지원(공간별 유·무료)
스페이스 살림 기업 성장 프로그램 제공 등
문의처
서울시여성가족재단 스페이스 살림 운영단
연락처 : 02-810-5254
이메일 : spacesallim@seoulwomen.or.kr
홈페이지 : http://www.seoulwomen.or.kr / http://www.spacesallim.or.kr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