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 2020, Startuprecipe theme by Rssow
Share

2022 정부 창업 지원 사업 사용 설명서

2022 정부 창업 지원 사업 사용 설명서는 예비 창업자와 스타트업이 2022년 정부 창업지원사업을 고려해 연간 사업 계획을 수립하거나 지원 사업 참여 판단을 함에 있어 참고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제작, 배포하는 것이다. 2022년 정부 창업지원사업에 참여하려는 스타트업을 위해 스타트업 지원 법적 근간이 되는 중소기업 창업지원법 개정안과 주요 지원 제도에 대한 안내를 위해 작성한 것.

이를 위해 1월 4일 중소벤처기업부가 K-STARTUP 창업지원포털을 통해 고시한 2022년도 창업지원사업 통합공고(중소벤처기업부 공고 제2021-683호)와 함께 기업마당을 통해 통합 공고한 사업을 주요 기초 자료로 작성했다. 또 전체 지원 제도에 대한 기초 안내의 경우 이미 기존 정부 공고 내용을 바탕으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어 모든 지원 제도를 다루기보다는 거주‧소재 지역과 상관없이 사업화 자금을 제공하는 중앙 부처 사업을 중심으로 작성하고자 했다.

물론 자료에서 기초로 삼은 통합 공고 시점과 실제 공고 시점, 실제 선발 인원‧팀수나 지원 규모 등은 실제 공고에서 차이가 발생할 수 있음을 밝혀둔다. 이에 독자가 본 자료를 이용할 경우 참고 자료로 활용하며 사업에 참여할 때에는 반드시 지원 사업별 정식 세부 공고를 확인해 독자 판단으로 진행하길 권한다.

2022 정부 창업 지원 사업 사용 설명서

자료를 다운로드 합니다.

이메일을 입력하면 무료 발송해드립니다

이메일 수신 동의(스타트업레시피 무료 구독 회원 가입) Privacy Policy.

이메일로 만나보는 스타트업 가이드

투자, 행사, 정부사업 등 스타트업 생태계 소식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