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 2020, Startuprecipe theme by Rssow
Share

D2C 브랜드를 위한 인플루언서 관리 툴


주승호 기자 - 2020년 12월 28일

그린(GRIN)은 D2C브랜드 기업이 인플루언서의 관계를 잘 관리하고 협업할 수 있게 돕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툴을 제공한다. 새크리멘토 기반 이 스타트업은 자사가 이커머스에 특화된 유일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소프트웨어라고 소개하고 있다.

그린은 화이트보드나 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해 인플루언서를 관리하는 대신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고 자동화했다. 그린을 활용하면 인플루언서 발굴부터 채용, 관리 콘텐츠 제작, 결제, 보고 및 분석까지 전체 과정을 관리할 수 있다.

회사는 최근 1000만 달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하고 시장 진출 전략을 확대하는 한편 브랜드 기업이 그린을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내부 기록 시스템으로 활용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Author avatar

주승호 기자

새로운 스타트업을 만났을 때 가장 설렙니다. 스타트업에게 유용한 기사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천기사

이메일로 만나보는 스타트업 가이드

투자, 행사, 정부사업 등 스타트업 생태계 소식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세요.